본문 바로가기

홈케어 리뷰

더하르나이 시카이드 크림 리뷰, 시카크림, 수부지, 속건조, 수분크림 유목민, 재생크림 추천

한동안 수분크림 유목민이었어요.

아무리 좋다고 소문난 수분크림을 발라도

몇 분 지나서 수분이 날아가면 다시 건조해지기 일쑤였고

건조해지는 것 뿐만 아니라

개기름도 엄청난 전형적인 수부지 피부거든요.ㅠ


제가 항상 원하던 보습제는 속건조를 잘 잡아주되

겉으로 유분감이 너무 많지 않은 제품인데,

그런 제품을 찾는게 정말 쉽지 않았어요.

수분감이 많아도 쉽게 날아가버리거나

유분감이 많아서 무겁거나 둘 중 하나..


그러다가 한동안 트릴로지 수분크림에 정착하고

몇 통을 쓰긴 했었는데,

속보습감은 만족스러웠지만 여름에 쓰기엔

유분감이 좀 있어서 아쉬움이 있었어요.








먼저 시카크림이라는게 뭔지

잘 모르시는 분들도 분명 계실거에요.

'시카'는 그리스어로 상처를 뜻하는 시카트리스에서 따왔다는 설도 있고

센텔라 아시아티카라는 식물의 영문 스펠링에서 따왔다는 얘기도 있어요.

이 식물은 상처를 재생시키는 효능이 있다고 전해지는데

그래서 시카크림은 재생크림 개념으로 보기도 한답니다.





예민해진 피부에 자극없이 피부장벽을 만들어서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효과가 있어서

꼭 피부가 예민할때 뿐만 아니라

데일리로 발라줘도 괜찮겠다 싶더라구요.


저는 피부과 시술을 받고 재생크림을 검색해보다가

시카크림이라는걸 알게 되었고,

여러 유명브랜드 제품들도 많이 있었지만

처음듣는 브랜드임에도 좋은 후기들이 많아서

더하르나이 시카이드 크림을 구입하게 되었어요.




+ 텍스쳐 +


많이들 아시는 피지오겔 인텐시브 페이셜 크림과 비교해볼게요.





위가 피지오겔 크림이고 아래가 더하르나이 시카크림인데요,

피지오겔이 좀 더 크리미(?)하고 불투명한 제형이라면

시카크림은 살짝 투명한 제형이에요. 



어때요? 이렇게 하니까 좀 더 차이가 잘 보이시죠?

시카크림이 훨씬 가볍게 싹 흡수됩니다.


좀 더 자세한 피지오겔 인텐시브 페이셜 크림 리뷰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

http://piboo.tistory.com/5




+ 향 +


거의 자극이 없는 무향인데요,

바르고 시간이 좀 지나면 살짝 파우더리한 향이

아주 약하게 느껴지더라구요.

저만 느끼는걸지도 ㅋㅋ




+ 주성분 +


병풀추출물, 티트리잎추출물, 마데카소사이드, 세아마이드엔피


사실 성분이 아주 자세하게 나와있지는 않아서

유해성분이 있는지는 잘 확인이 안되긴 하네요.




+ 원산지 +


국산(인천 소재)




 + 가격 +


100ml / 29,000원





+ 최대 장점은 보습력 +


사용한지 일주일 정도 됐는데

저는 굉장히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어요.

사실 트러블이나 뭐 여러가지 다른 피부고민들을

해결해주지는 않는 것 같구요,

재생크림이라고는 하나 재생력이 어느정도 인지도

확실히 느껴지는 부분은 없어요.

하지만 그럼에도 추천하고 싶은점은

속건조가 해결 되었다는게 저는 일단 너무너무

만족스러운 포인트에요.


겨울에 진짜 건조할때 피지오겔 제품 썼었는데

유분기 때문에 피지도 많이 올라오고

그렇다고 속건조가 확실히 해결되는것도 아니었거든요.


더하르나이 제품은 유분기도 없는데 속보습이 너무 탁월해서

피지오겔, 트릴로지 다 필요없을정도 ㅠㅠ

아직은 날이 그렇게 추울때가 아니라서 그럴수도 있는거지만

겨울에 혹시 당긴다싶으면 트릴로지 크림이랑

살짝 레이어드해서 쓰면 겨울 건조함은 

문제없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입니다.





날씨 점점 쌀쌀해지기 시작하는데

월동준비하는샘 치고 한번 사용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장담컨대 시중에 나와있는

왠만한 수분크림 타이틀 달고 있는 제품들보다

속보습력 만큼은 좋아요.


조만간 제가 그동안 즐겨써왔던

피지오겔 수분크림도 리뷰해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