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케어 리뷰

라돌프 퓨어파지앰플 리뷰, 오토파지, 엑토인, 부활초, 모공앰플, 피부자정작용, 홈케어

그동안 별 노력없이 방치만 하던

게으른 모공부자였던 저는

거금을 들여 모공 레이저 시술을 시작한 것을 계기로

홈케어에도 힘써보기로 결심하게 되었어요.


지금까지의 스킨케어도

토너나 로션, 팩 이런거 하나도 안하고

수분크림 딱 하나 사용해왔다고 하면

어느정도였는지 아시겠죠? ^^;;


그래서 제 피부의 가장 큰 문제점인

모공 홈케어를 시작하기 위해

여러가지 제품 사용 후기들을 꼼꼼히 읽어보고 

필요한 기초 제품들을 하나씩 하나씩

구매하고있는 단계랍니다.


오늘은 모공앰플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라돌프 퓨어파지앰플 리뷰를 해볼게요.







모공은 커질수록

노폐물이 더 쉽게 쌓이게 되고,

노폐물이 더 많이 쌓이면

자연히 모공도 더 늘어나게되는

이 악순환의 고리에 빠지면서

모공 고민이 걷잡을 수 없어지게 되는데요,


퓨어파지 앰플은 

노폐물 서식지를 분해해서

모공이 넒어지지 않도록 조여주는게

메커니즘이라고 해요.


피부 속 불필요한 노폐물을

 스스로 분해시키고,

외부 스트레스로 부터 보호해주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자, 그럼

본격적인 후기 나갑니다.




+ 패키지 +




 라벨이 굉장히 깔끔하네요.

라인을 이용한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이 맘에 들었어요!


국내 제품인데 딱 보자마자

호주의 이솝(Aesop) 브랜드가 생각나더라구요. 

컨셉 벤치마킹을 좀 한듯..

아직 제품은 퓨어파지 앰플 하나 뿐이던데,

앞으로의 라인업 브랜딩도 기대해봅니다ㅎ




+ 성분 +


로즈오브예리코추출물, 글리세린,

부틸렌글라이콜, 트레할로오스,

글리세레스-26,

헵타소듐헥사카복시케틸다이펩타이드-12,

엑토인, 베타인살리실에리트,

스페인감초뿌리추출물,

버지니아풍년화추출물 등등..인데


성분이 괜찮아보이네요.



'부활초'라는 식물의

글루코사이드(로즈오브예리코추출물)라는

성분이 핵심성분인 것 같구요,


이 부활초는 물이 없어도 죽지 않고

마른 상태로 있다가

물을 만나면 다시 되살아나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해요.

피부내 자정작용(오토파지)을 끌어내는데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 텍스쳐 +


여느 고영양 앰플처럼 꾸덕하고

점도가 있는 제형이라

피부위에 떨어뜨려 기울여도

막 주르륵 흐르지는 않아요.



점성이 꽤 있는 제형임에도

끈적한 느낌이 전혀없고

흡수력이 꽤 산뜻합니다.



+ 향 +


살짝 레모니한 향기가 나는데요,

톡쏘는 느낌이 아니라

무향에 가까운 부드러운 향이에요.



+ 용량 및 가격 +


80ml / 38,000원



+ 순하고 가벼운 촉촉함이 장점 +


앰플이라서 조금 무겁지 않을까 했는데

생각보다 가볍게 흡수되는게 장점이네요.

유분감없이 속건조도 잘 잡아주구요.




모공 케어에 대한 효과는

시간을 들여서 더 사용해봐야

알 수 있는 부분인 것 같아요.

닥토하고 이거 바르고 시카크림으로

마무리 해주면

(많이 건조하신 분들은 수분크림 추가)

가볍게 기초케어 마무리!





피부에 자정작용을 깨워서

본연의 힘을 길러준다는게

제가 이 제품에 가장 기대되는 포인트구요,

한 통이 비워질때쯤엔 어떤 변화가 있을지,

몇 달후에 다시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