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케어 리뷰

피지오겔 인텐시브 페이셜크림 리뷰, dmt, 무향, 저자극, 극건성 수부지를 위한 보습크림

겨울만 되면 안그래도 수부지인 제 피부는

극건성 사막화가 시작되는데요,

웃으면 피부가 갈라져서 아플정도로ㅠㅠ

그정도로 겨울건조가 심해요 제가..


아침저녁 시원한 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오기 시작하길래

아, 이제 조금있으면 또

겨울이 오겠구나 생각하면서

극한의 건조함을 참지 못하고

지난 겨울 구입했던

피지오겔 사용썰을 풀어봅니다.





일단 피지오겔 제품은 참 순합니다.

향료도 가미하지 않았을만큼

순하고 자극이 적어요.

그래서 피부과에서도 많이 추천하고

저한텐 왠지 순한 보습크림의 대명사처럼

인지되고 있는 제품이에요.


인텐시브 페이셜 크림은

28일동안 하루 2번씩 사용할 경우

72시간 보습을 유지해준다고 하네요.


피부와 유사한 성분으로

수분 보호막을 강화한다고 합니다.





제품명 중간쪽에

검정색 볼드한 글씨를 보면

그냥 드라이도 아니고 

Very Dry한 스킨을 위한거라고 써있네요 ㅋㅋㅋ

그래서 유분감도 남다르더라구요.




+ 텍스처 +


보습크림답게

아주 리치하고 크리미한 제형입니다.

한 번 사용할때마다

요정도 짜서 사용했어요.



한 번 쓱 문지르면 이런식으로

펴발라지구요,



문질문질

좀 더 펴 발라주시면



흡수력은 나쁘지 않아요.




+ 향 +


무향.

정말 아무냄새도 안나요.



+ 주성분 +


정제수, 카프릴릭/카프트리글리세라이드,

글리세린, 펜틸렌글라이콜,

코코넛오일, 기름야자오닐,

쉐어버터, 올리브오일,

하이드로제네이티드레시틴,

하이드록시에칠셀룰로오스 등..


오일 성분이 비교적 많이 

들어가있고, 성분표시 앞쪽에

써있네요.



+ 제조국 +


아일랜드, 태국.

아마 브랜드 원산지가 아일랜드이고,

제품 제조를 태국에서 진행하는게 아닐까해요.






+ 가격 +


150ml / 26,900원

(피지오겔 공식 스마트스토어 기준)




+ 장점은 역시 리치한 보습 +


얘는 걍 엄청 리치한 애예요.

유분기 만만치 않구요,

그동안 써보신 어떤 제품보다

아마 가장 그럴거에요.


그래서 보습크림으로서

아쉬움이 좀 많이 남기도 한데요,

속보습은 의외로 거의 잡아주질

못하거든요.


제가 극심한 겨울 건조함에 

얼굴이 찢어질것 같아서 

샀음에도 불구하고

결국 몇 번 안썼습니다ㅠ..


흡수력이 나쁘지는 않은데도 불구하고

피부 겉에 기름기만 도는 느낌이라

속건조는 계속 심했었거든요.


그래서 엄마를 드렸더니

이렇게 보습로숀이라고

이름표를...ㅋㅋㅋ



제가 늦둥이라

어무니 연세가 좀 있으셔서요 ㅋㅋ

(결국 엄마도 별로 안쓰신게 함정ㅜ)




그래서 겨울에 대안으로 잘 사용한 제품이

트릴로지에서 나온 바이탈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요 제품이구요,

이거는 여름빼고는 데일리로

오랫동안 정말 잘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에요.

속건조도 적당히 잡아주고 

영양감도 있어서 몇년째 쓰고 있네요.


그래도 한겨울에는 조금

부족한 감이 있기는 해서 

올겨울엔 시카크림 먼저 바르고

요거 레이어드해주면

속건조는 문제 없을 것 같아요.


최근에 장만한 수분감 정말 좋은

시카크림 리뷰글 링크 걸어둘게요.


▼▼▼

https://piboo.tistory.com/2




피지오겔이 유분감 > 수분감이라서

겉보습이 필요하신 분에게 좋다면,

시카크림은 유분감 < 수분감이라

속건조를 정말 잘 잡아줘요.


생각해보니 올겨울에 요 두 제품

레이어드 해봐도 괜찮을것 같네요.